자유 게시판

홈 > 게시판 > 자유 게시판
육가공장, 축사, 농장 바닥재 때문에 고민이십니까?
작성자 울트라레진 등록일 2015.06.10 조회 4,730
안녕하십니까?
HACCP/GMP 인증기준에 최적화된 친환경소재(MMA수지) 전문바닥시공업체 "울트라레진"입니다.
기존 바닥재의 모든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업장의 바닥은 시공 후에 여러가지 환경이나 시간에 따라 에폭시나 크리트계열의 바닥재들이 파손 또는 들뜸, 박리되는 현상들 때문에 많은 에로사항이 있으실 것입니다. 
 이런 현상들은 미관상에도 좋지 않을 뿐더러 각종 세균이 번식해서 위생환경에 큰 영향을 주고 작업환경안전에도 중대한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만약 다시 에폭시나 우레탄계열의 소재로 바닥보수공사를 진행하신다면 공사기간(전처리, 작업시간, 바닥양생시간)이 약 1주일정도 소요되는데 이에 따른 영업적 손실이 불가피하게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에폭시나 우레탄 등의 소재들은 한번 습기가 침투하면 주변으로 번지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바닥공사를 또 다시 해야하는 번거로운 일이 생기실 수 있습니다.
 
저희 "울트라레진" 에서 이 문제점들이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1. 친환경 소재인 MMA수지를 주 원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향균성 및 무독성을 바탕으로 위생환경에 안전한 건축소재입니다. (MMA수지는 각종의료용 인공관절, 뼈, 치아등에 사용될 만큼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함이 검증된 소재입니다.)
2. 국내 현존하는 제품중에 최고의 내구성과 초고강도를 구현한 바닥재입니다.
(시공시스템에 따라 한번 시공으로 최대 20년 사용가능한 반영구적인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빠른시공 및 동절기에도 시공이 가능합니다.
(바닥시공 후 약 30분이내에 경화되며 1일 시공으로 영업손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4. 유지보수가 용이하고 가격경쟁력이 뛰어납니다.
(화학적결합에 의한 초고강도접착이 가능하며 관리비용이 절감됩니다.)
5. 시공후 보증서를 발급해드립니다.
(2년 워렌티 무상A/S보장합니다.)
 
※ 내화학성 및 내염수성이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주방, 화학공장, 실험실, 육가공장 바닥 등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며 수많은 전국 대중소 현장에 적용되어 성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울트라레진"에서는 최고품질의 MMA및 폴리우레아 소재로 업체업주님들의 기존 바닥재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검토 후 연락주시면 추가자료 전송 및 빠른 시일 내에 미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070-4333-1400               서울: 서울 양천구 목동 현대41타워 2706호
☎ 010-4028-1007      광주 및 전남: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동 1005-9번지
F) 0303-3443-8570             제주: 제주 서귀포시 동흥동 462-4
이전글올 봄 대형볏짚 한정판매 할인행사
다음글작년가을 원형볏짚 판매 B급 - 1롤당 3만원!!

목록보기

게시판

페이지 맨 위로 이동